본문 바로가기
우리동네 이야기

대전디자인진흥원이 어제(22일) 개원되었습니다.

by goldcham 2020. 7. 23.
반응형

 

대전에 중부권 대자인 산업 발전의 중추적 역할을 담당하게 될 대전디자인진흥원이 어제(22) 개원했답니다. 전국에서 광주,부산,대구에 이어 4번째로 설립된 공공디자인 혁신 지원기관입니다..

대전디자인진흥원은 대전 유성구 탑립동(유성구 테크노 9로 35)에 입주하고 있으며, 지하 1층, 지상 4층 규모의 아담한 디자인의 건물에 사무실을 비롯하여 대자인 관련 기업 입주공간, 시민참여형 교육공간, 전시 및 세미나 공간 등을 갖추고 있답니다.

뿐만 아니라 미래 디자인과 과학기술의 융합을 통한 비즈니스 허브 구축이라는 비전 아래 대전 특화산업의 디자인 경쟁력 강화와 디자인 전문인력 양성 및 지원 등의 사업을 대전디자인진흥원은 펼치게 됩니다.

아울러 대전디자인진흥원은 개원 기념으로 다음 달 12일가지 ‘굿 디자인(GD) 특별전()’을 개최하고 있습니다. ‘다자인의 어제, 오늘, 그리고 내일!’ 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특별전에는 대전시민들에게 국내 우수 디자인 전시 및 관람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된 것입니다.

다만 이번 전시회에는 코로나 19 감염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으니, 전시회에 관람을 원하시는 분들은 대전디자인진흥원 홈페이지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