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다반사

캐리어 자물쇠 비번 잊어버렸을 때…

by goldcham 2020. 5. 19.
반응형

 

코로나19로 인해서 해외여행을 다녀오지 못하면서 집집마다 비싸게 구입한 캐리어가 잠자고 있는 경우가 많답니다. 오랫동안 사용하지 않으면서 먼지가 수북이 쌓이고 곰팡이가 피는 것은 물론, 심지어 자물쇠 비밀번호를 잃어버리는 경우도 많다네요.

 

특히 몇 번 쓰지도 않은 캐리어를 오랜만 쓰려는데 캐리어 자물쇠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 난감한 경우가 한두번씩은 있을 것 같습니다. 당장 내일 당장 쓸일이 있는데 이를 어찌한데요.

 

이메일 비번, 은행비번, 가족 생일, 전화번호 등 기억하는 모든 숫자를 이틀 동안 집어넣어 보았지만, 이놈의 자물쇠는 요지부동이네요. 서비스를 받아볼까 했더니 택배비만 왕복 14천원이란 말에 일치감치 포기하고, 분해 조립하기로 맘 먹고 인터넷을 검색해 보았습니다.

 

하지만 캐리어 자물쇠 비번을 잃어버린후 고생담은 많았지만 어떻게 분해 조립하는지는 자세하게 나와있지 않네요. 어떡하겠어요. 캐리어 가방 자물쇠를 무작정 분해후 재조립해 보았습니다.

 

혹시나 처음하시는분들을위해 아래에 순서대로 분해조립 방법을 자세하게 설명해 두었으니 참고하세요.

 

 

필요하신분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ㅋㅋㅋㅋㅋ​

 

 

반응형